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자주 물어보는 질문 FAQ
  • POSTED BY : A PIECE A DAY (ip:)
  • 2022-10-16
  • POINT : 0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142

1

상품의 배송

어피스어데이는 매주 2회, 화요일과 금요일 상품이 발송됩니다.

월요일 오후 9시까지 결제확인된 주문 → 화요일 발송

목요일 오후 9시까지 결제확인된 주문 → 금요일 발송

상품과 주문일에 따라 3~7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2

상품의 입고소식

어피스어데이는 SNS를 통해 상품의 입고소식을 전해 드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또는 이웃추가를 하시면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개별 연락처를 통해 안내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스타그램 @apiece_aday

> 블로그 blog.naver.com/apieceaday


 

3

품절된 원단의 재입고

어피스어데이는 항상 새로운 패브릭을 셀렉트해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시즌에 맞춰 입고되는 패브릭은 입고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종료되고

간혹 다시 제작하거나 추가수량이 확보되는 경우 재입고되기도 합니다.

패브릭의 재입고 여부는 상품 개별문의를 주시면 답변드리고 있으며

변동사항이 많아 정확한 일정의 안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도매거래 · 롤링서비스

소규모 바느질상점 어피스어데이에서는

도매거래와 기계장비가 필요한 롤링서비스가 어렵습니다.

 

 

5

배송보류 · 묶음배송

결제된 주문의 배송보류는 최대 7일 가능하고

배송메세지 또는 Q&A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에 관한 내용은 NOTICE의 배송안내 4항을 참고해 주세요.

> 배송과 적립금안내  

 

 

6

주문변경 · 취소

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면 Q&A로 요청해 주세요.

비회원도 주문의 결제가 완료된 경우 Q&A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에 따라 재단이 이뤄지는 상품이 있어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준비를 위해 컷팅이 완료된 상품, 

예약마감된 프리오더 상품은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페이지 내용과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주문과 결제, 상담 안내 

> 프리오더 상품의 주문과 배송 안내 




───

 

A PIECE A DAY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SEARCH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