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어피스어데이 FAQ
  • POSTED BY : (ip:)
  • 2014-02-27
  • POINT : 0점
  • 추천 : 추천하기
  • HIT : 3271

 

 

상품의 입고소식

어피스어데이는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품의 입고소식을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이웃추가,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시면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어피스어데이 블로그 

> 어피스어데이 인스타그램 

 

 

 

품절된 원단의 재입고

어피스어데이는 항상 새로운 코튼과 리넨을 셀렉트하여 소개드리고 있습니다.

시즌에 맞춰 입고되는 패브릭은 준비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가 종료되고

다시 제작하거나 추가수량이 확보되는 경우 재입고되기도 합니다.

패브릭의 재입고 여부는 상품 개별문의를 주시면 답변드리고 있으며

변동사항이 많아 정확한 일정의 안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매거래 · 롤링서비스

소규모 바느질상점 어피스어데이에서는

도매거래와 기계공정이 필요한 롤링서비스가 어렵습니다.

 

 

 

배송보류 · 묶음배송

결제된 주문의 배송보류는 최대 7일 가능하고, 배송메세지 또는 Q&A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에 관한 내용은 NOTICE의 배송안내 3을 참고해 주세요.

> 배송안내 

 

 

 

주문변경 · 취소

결제가 완료된 주문의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면 Q&A로 요청해 주세요.

(비회원도 주문의 결제가 완료되면 Q&A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꼭 남겨주세요.)

주문에 따라 재단이 이뤄지는 상품이 있어 관리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준비를 위해 컷팅이 완료된 상품, 예약마감된 프리오더 상품은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상품페이지 내용과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주문과 결제, 상담 안내 

> 프리오더 상품의 주문과 배송 안내 



2019-04-15 업데이트

───

 

A PIECE A DAY

 

 

  •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확인 취소

SEARCH
검색